Bible Reading Schedule v2

소개

일년이독(一年二讀) 성경 읽기 달력입니다. PC와 스마트폰의 달력 프로그램에서 성경 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‘하늘의교회’에서 사용하고 있는 성경읽기표이며, 2021년 11월에 신약 부분만 순서가 조금 변경되었습니다.

통독 스케쥴

캘린더 구독하기

*아래 필요한 구독 주소를 클릭하여 펼친 후 URL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“바로가기 복사” 혹은 “링크 주소 복사” 후 사용합니다.

ICALHTML
다음 주소를 사용하면 다른 애플리케이션에서 캘린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어느 피드 리더에도 이 주소를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.
https://calendar.google.com/calendar/ical/e3ikn9a8vf5er7monkbtc73qts%40group.calendar.google.com/public/basic.ics
다음 주소를 사용하면 어느 웹 브라우저에서든 캘린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https://calendar.google.com/calendar/embed?src=e3ikn9a8vf5er7monkbtc73qts%40group.calendar.google.com&ctz=Asia%2FSeoul
안드로이드에서아이폰/아이패드에서
*안드로이드의 경우, 구글 캘린더에 등록 후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캘린더 동기화가 켜져 있으면 됩니다.

1. 구글 캘린더(Google Calendar)에 들어갑니다.
android-1

2. 왼쪽 하단의 ‘다른 캘린더’의 메뉴에서 ‘URL로 추가’를 누릅니다.
android-2

3. iCal 주소를 복사하여 텍스트 입력창에 붙여넣기를 하고 ‘캘린더 추가’를 누릅니다(공개 여부는 만지지 않아도 됩니다).
android-3

4. 정상적으로 성경읽기 스케쥴이 구독되었습니다.
android-4

5.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캘린더를 확인합니다. 캘린더가 뜨지 않으면 캘린더앱의 ‘표시할 캘린더’와 ‘동기화할 캘린더’ 쪽을 살펴보고 설정해주면 됩니다.

*구글 캘린더를 아이폰/아이패드에 동기화하여 사용하는 경우 안드로이드 방법을 참고하여 구글캘린더 동기화를 시켜줍니다.
*여기서는 직접 추가하는 방법을 다룹니다.

1. [설정 > Mail, 연락처, 캘린더]를 들어가서 계정 추가를 누릅니다.
apple-1

2. [기타]를 눌러 [구독 캘린더 추가]를 선택합니다.

3. [서버] 칸에 ICAL 주소를 붙여넣고 [다음]을 누릅니다.
apple-3

4. [저장]을 누른 후 캘린더 앱에 들어가서 일정을 확인합니다.
apple-4_1apple-4_2